Examine This Report on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또 다른 장점은 결제 대행사의 정책에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소액결제보다 결제가 훨씬 쉽게 들어간다는 점 입니다.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여야 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인 테리페이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의 이유로 소액결제 정책에 걸리게 되는데 신규개통도 이에 해당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하다보면 결제대행사의 팝업창이 뜨면서 "결제대행사 정책에 의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결제 정책에 따라 고객님의 휴대폰결제가 제한됩니다" 라고 메세지가 뜨는데 이것을 "소액결제 정책" 이라 표현합니다.

요금을 미납하시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에 의해 소액결제가 차단되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없게 됩니다. 따라서 미납되는 일이 없도록 성실히 납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달 미만의 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결국 미납 기간이 길어지면 통신사뿐 아니라 결제 대행 정책도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이외에도 구글현금화, 컨텐츠이용료현금화, 콘텐츠현금화는 모두 같은 단어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표현하는 같은 말 입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 달리 사용자가 직접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콘텐츠를 구매하여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편할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핸드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책미납에 걸리지 않으려면 휴대폰 요금납부를 일자에 맞춰 잘하셔야됩니다.

정보이용료는 다른말로 콘텐츠이용료, 구글결제, 인앱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 데이터이용료 등등 많은 이름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명세서에 “스마트폰 정보이용료”에서 “콘텐츠 이용료”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